본문 바로가기

오키나와기타

오키나와 호텔, 퍼시픽호텔

퍼시픽 호텔입니다. 





일본애니중에 아즈망가대왕이라는 애니가 있는데 거기 주인공들이 오키나와로 놀러가는 에피소드가 있습니다. 그 에피소드에 등장하는 호텔이 바로 퍼시픽호텔입니다. 한번 찾아보세요...^^;


아 그리고 2013년에 갔었는데 이때는 트리플룸이 1만엔정도였습니다. 물론 행사였죠. 지금은 얼만지 모르겠네요.



호텔로비입니다. 이곳에서만 와이파이가 됩니다. 방에서는 안되요. 그래서 저녁에는 여기에 사람들이 바글바글합니다. 그러다보니 인터넷도 잘 안되구요. 지금은 어떤지 모르겠네요





방은 좁습니다. 저런 침대가 3개가 나란히 있어요. 잠만자고 나온터라 크게 불편하지는 않았습니다.



넓은 주차장. 밤만되면 여기에 차가 가득합니다.



이 호텔의 특징이 수영장입니다. 너무 더워서 수영하긴 힘들었지만 그래도 잠깐은 했습니다. 워낙 수영하는걸 좋아해서요. 수영하는 사람이 우리밖에 없더군요. 수심도 얕고 크기도 작아서 싱거웠지만 그래도 없는것보단 나으니까요. 우리가 한창 하고 있으니까 중국인으로 보이는 가족도 와서 하더군요.


그리고 수영장옆에 공터에서 밤이되면 바베큐 파티를 합니다. 물론 돈내야죠.


호텔분들 참 친절합니다. 우산도 잘 빌려주고. 음식도 데워달라고 하면 다 데워줍니다. 그런데 호텔 직원분들도 영어는 잘 못하더군요. 영어로 하면 대부분 못알아 들어요. 간단한건 알아듣구요.

'오키나와기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오키나와의 고속도로  (0) 2015.03.22
츄라우미 수족관이 있는 북부  (0) 2015.03.21
잔파곶이 있는 오키나와 중부  (0) 2015.03.21
나하공항이 있는 오키나와 남부  (0) 2015.03.21
오키나와 지도  (0) 2015.03.21